안전한 셔츠룸알바 업소 리스트

이지알바

종류에 따라 시급과 일급, 월급 등 페이 형태가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노동 시간 대비 급여는 어떤 일과 비교해도 훨씬 큰 금액인 경우가 많습니다. 못 해도 300~400만 원은 기본이며, 수 천만 원의 수입을 올리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근면성실하고 열심히 출근하는 언니들 중에는 2,000~3,000만 원을 넘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흥알바 업소은 완벽한 실력 위주의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능력에 따라 급여 액수가 달라지는 것은 지당한 일입니다. 간단히 말해 업무를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죠.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평범한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급여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 내 위치에 따른 페이 체계까지 있어, 그 룰에서 벗어날 만큼 큰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성유흥알바는 다릅니다. 스스로 얼마나 열심히 일하느냐, 얼마나 일을 잘 하느냐에 따라 임금 격차가 2~3배 이상 차이나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챙기기도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실력과 업소에 맞는 자신만의 호감도에 따라 많은 급여를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기 위해 특유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 할 것입니다.

유흥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수당과 생계비 말고도 새로운 삶을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습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일반적인 회사 취업이 아닌, 개인적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화류계의 수명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하이 가게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상활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룸알바를 하다 적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힘들어도 참아내며 모으는 이유로 여자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밤일을 시작할 때, 큰 준비가 필요 없습니다. 업체에서 일하기 위해 다른 공부를 하거나 준비를 할 필요가 없는 것 역시 장점입니다. 우리는 채용 되기 위해 많은 시간 준비를 하게 됩니다. 의사가 되려면 의대에 진학해야 하고, 일반 대기업에 근무하려면 오픽 공부나 관련된 자격증 공부를 해야 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유흥알바는 그런 준비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20~30대를 넘기면 계속 일하긴 어렵지만, 별도의 재능이나 공부를 하지 않아도 손쉽게 일을 시작하고 쉽게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은 유흥알바만 갖는 큰 장점입니다.  

세상에는 어떤 일을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고충은 있기 마련이며, 영업직 역시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성과를 내야만 하는 일반 회사는 그 나름의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유흥알바 또한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업소알바는 고객을 상대하며 고객의 분위기를 맞추는 일이 거의 90% 여성알바 이상입니다. 하지만 꼭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기에, 가게에 따라 언니들을 대우하는 방식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즉, 사대가 맞는 업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업종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고객의 퀄리티 또한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맞는 가게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여성유흥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페이과 생계비 말고도 새로운 삶을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습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일반적인 회사 취업이 아닌, 본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화류계의 근로 기간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높은 페이의 가게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경향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여성알바를 하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열심히 모으는 이유로 업소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댓글